본문 바로가기
세상

[예능] 미우새 : 송가인 출연 - 무명배우, 엄마아리랑 - 모벤저스 환호성

728x90
SMALL

미우새에 송가인이 나온 것은 신의한수 이네요.
사실 김건모이후 잘 챙겨보지 않고 있었는데,
송가인이 나온 것은 엄마들의 마음을 다시 잡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봐요. ^^

제작진 아이디어 Good


원문보기

송가인이 미우새를 찾았다.

2일 오후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송가인이 자신의 신곡 '무명배우' '엄마아리랑'을 부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미우새 어머니들은 송가인의 신곡을 다 꿰고 있었다. 어머니들은 무명배우, 엄마아리랑이 좋다고 말했고, 이어 송가인은 두곡을 모두 부르겠다고 했다.


송가인의 '엄마아리랑' 노래를 듣고 신동엽은 "엄마, 음~ 엄마 음~ 이 부분이 너무 좋아 맛이 다르다"고 평을 했다. 이어 송가인은 '무명배우'를 불렀다. 토니 어머니는 "목 걱정이 많이 된다"면서 "한많은 대동강도 들려줬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서장훈은 "송가인 첫 콘서트 표가 1.2초 만에 모두 매진 된 바 있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얼음계곡에 입수한 뒤에 너무 추운나머지 "새해복 많이 받아"라고 반말을 했다. 이후 잠수를 할 때에는 "미우새 시청자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한 뒤 얼굴까지 잠수한 뒤 올라왔다.

이날 이수근도 얼음계곡에 입수했다. 이수근은 시원하게 입수를 해냈다. 그는 "2020년 모두 대박나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김영철 누나 김애숙도 함께 입수했다. 약속을 지킨 것.

김희철과 이수근은 조회수 100만이 안 될시에 얼음계곡물에 입수를 하겠다고 공약을 건 것. 김애숙은 지난회 울산에서 함께 공약을 했고, 양평을 찾아와 입수를 하는 의리를 보였다.

앞서 박수홍은 김가연과 김지선, 김미려와 정주리와 아들,딸을 초대했다. 김가연은 둘째 딸 하령(5), 미려는 첫째 딸 모아(6), 정주리는 첫째 아들 도윤(5), 둘째 아들 도원(3), 막내 아들 도하(9개월)와 함께 왔다.

한편 임원희는 팬에게 선물 받은 트리가 있다면서 정석용에게 함께 만들자고 제안했다. 크리스마스가 한참 지났지만, 팬에게 선물을 받았기 때문에 만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