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예능] '구해줘 홈즈' 출연 부부 불륜 의혹에 "노출 장면 통편집" :: 진실이었나 보네요.

728x90
SMALL

얼마전 구설수에 올랐던 내용입니다. 
불륜의혹이 있는 부부가 의뢰인으로 나왔다는 의혹이 있었죠.

강간죄에 대한 부활론이 나왔었죠. 
부부의 연을 맺었으면, 끝까지 지켜야지 지킬 책임이 없다면,
결혼을 하지 말아야죠.

또한 의뢰인도 그런 사연이 있다면 방송에 나오지 말아야죠~

 

'구해줘! 홈즈' 제작진이 의뢰인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예비 부부의 불륜 의혹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네요.

MBC '구해줘! 홈즈' 제작진은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이번 주 방송 될 '구해줘 홈즈' 의뢰인과 관련된 보도를 접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제작진은 "의뢰인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하였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면서도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그 사실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점이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란다"고 설명했어요.

계속된 글에서 제작진은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을 모두 편집할 방침을 전하며 "앞으로도 시청자들께서 편안한 시청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어요.

앞서 지난 12일 공개된 '구해줘! 홈즈' 예고편에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후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신혼부부가 불륜이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습니다.

 

다음은 '구해줘 홈즈'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구해줘 홈즈' 제작진입니다. 오늘 이번 주 방송될 '구해줘 홈즈'의 의뢰인과 관련된 보도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이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하였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그 사실 여부를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점이 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고민 끝에 저희 제작진은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을 모두 편집해 시청자들께서 불편함 없이 '구해줘 홈즈'를 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습니다.

앞으로도 시청자들께서 편안한 시청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