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혼조정기일을 앞둔 구혜선의 인스타 글귀를 보며...

728x90
SMALL

이혼을 하고 싶다고 금방하는 것이 아닙니다. 
조정기간이란 것이 있는데요

몇차례 상담을 거쳐서 최종 결정을 하게 됩니다. 

사람이 만나고 헤어질 수 있지만, 
서로의 상처를 감싸 줄 마음이 없으면 
결혼하면 안됩니다. 

남,여를 떠나서 모두 쌍방간에 갖추어야 할 예의입니다. 

잠깐 사랑으로 만날 수 있지만, 
그 사랑을 끝까지 유지하는 것도 복입니다. 
오히려 그 길이 더 많은 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배우 구혜선의 7월 이혼 조정기일을 앞두고 
심경을 인스타에 올렸네요. 

남의 일에 이래라 저래라 할 마음 없고 그러면 안됩니다. 
반면교사,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로 삼으면 됩니다. 

수신제가치국평천하, 
가정을 잘 돌보는 것은 결혼 한 사람의 본분입니다.

청소년기에는 자신의 몸을 잘 관리 해야 하고
청년/장년기에는 가정을 돌봐야 합니다. 

 

배우 구혜선은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어요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이성으로 절망할지라도,의지로 낙관하라'라는 글귀가 ...


구혜선은 배우 안재현과 이혼 조정기일을 앞두고 있는데요,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가정법원 가사4부(부장판사 김익환)는
지난달 19일 안재현이 구혜선을 상대로 낸 이혼청구소송을 조정절차에 회부했었죠.

사건을 배당받은 서울가정법원 가사12단독(부장판사 김수정)은
오는 7월 15일 오후 2시를 첫 조정기일을 엽니다.


이에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조정기일이 다가오자 심경을
남긴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요.

한편 구혜선은 최근 11kg를 감량한데 이어 46kg에 진입,
얼짱 시절 리즈 미모를 되찾아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았어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