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예능] 나혼자산다 : 장도연 뇌섹녀 증명 = 토익 905점 믿거나 말거나

728x90
SMALL

개그우먼 장도연이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재미난 에피소드를 많이 선사 했습니다.

재방송을 봐도 재미 있네요 ^^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것이 신의한수 같아요.

장도연에 갖고 있던 기존 개념이 조금은 바뀐 것 같습니다. 

조금의 허당끼와 그리고 노력하는 모습을 볼때, 앞으로 계속 발전하길 바랍니다. 


나혼자산다 예능 방송에서 개그우먼 장도연이 집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장도연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혼자만의 일상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장도연은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하며 아침부터 콩나물 키우기에 열중하는 것은 물론, 고구마 굽기, 책 읽기, 신문읽기 등을 하며 자칭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추구하는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장도연은 이른 아침, 알람을 듣고 일어났다. 절친 박나래는 "장도연은 일이 없어도 일찍 일어난다. 하루를 꽉 채워서 사는 분이다"고 설명했다.

 

장도연은 민낯으로 제작진을 마주했다. 이를 본 이시언은 "장도연 형이 온 줄 알았다"고 반응했다. 장도연은 "가끔 훈남 소리도 듣는다"고 맞받아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 금호동 아파트 공개

 

 

31살엔 결혼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 29살에 독립했다는 장도연. 장도연은 "그렇게 2년씩 계약을 연장했고, 36살이 됐다. 영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평생 살 내 집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결혼을 한다는 전제 하에 혼자 살기 딱 좋은 정도로만 인테리어를 했다"고 말했다.

 

장도연은 아침부터 콩나물 재배에 나섰다. 장도연은 "이국주 씨가 콩나물 키우는 걸 보고 따라하기 시작했다. 아직 한 달이 안됐는데 두 번 정도 재배했다"고 밝혔다. 이어 장도연은 콩나물 위에 검은 천을 덮었다. 이를 본 이시언은 "왜 콩나물은 햇빛을 보면 안되냐"고 질문했고, 장도연은 "그건 나도 모르겠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장도연은 뉴스를 시청, 신문을 가져왔다. 이에 대해 장도연은 "신문을 구독한 지 5~6년 됐다. 전에 신동엽 선배가 신문을 매일 읽고, 일기를 매일 쓰고, 책을 일주일에 한 권씩 읽으면 인생이 달라진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장도연은 신문이 아닌 전단지를 봤고, 일기를 쓰기 싫어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주차장면

 

 

개그우먼 장도연이 주차를 못해 고군분투했다.

장도연은 '코미디 빅리그' 회의를 위해 카페로 향했고, 좁은 공간에 주차를 시도했다. 어려운 주차에 당황한 장도연. 이를 본 이은형은 "지금 대리 부를까?"라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장도연은 "차를 두고 도망가고 싶었다. 너무 꼴보기 싫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차를 빼는 것도 문제였다. 어렵사리 후진을 해 차를 뺀 장도연의 모습에 이은형은 “후진하며 고속도로 타라”며 “차 팔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도연은 “앞으로 지하철 타고 다녀야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장도연에게 "혼자 사는 삶이란?"이라는 질문을 건넸다. 장도연은 "모순이다. 나는 재밌는데 무슨 재미로 사냐는 말을 정말 많이 듣는다. 남들이 봤을 때 내가 재미없어 보이나보다"며 "내 인생은 외롭지만 난 행복하다"고 답했다.

 

# 토익점수 썰~

 

 

박나래는 장도연을 뇌섹녀라고 소개하며 "토익 905점을 받은 사람이다. 토익점수로 미대를 갔다"고 전했다. 장도연은 "할 때는 또 집중해서 한다"고 말했다.

 

특히 박나래는 "장도연씨가 토익 점수로 미대를 갔다"고 해 무지개 회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미대인데 영어 점수로 갔냐"며 의아해 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자 장도연은 "아 피곤하네. 내가 뭐 비리로 갔습니까? 왜 여기서 이런 꼴을 당해야 하냐"고 받아쳐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기안84는 뻘쭘해 하며 "어우 난 오늘 처음 알았네"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박나래 말처럼 장도연은 운전하면서 영어 라디오를 따라했고, 
"영어 라디오를 들은지 6~7년 됐다. 발음 굴리는 게 멋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장도연은 쉬운 단어만 따라했다.

 

[장도연]

 

 

출   생 : 1985년 3월 10일
신   체 : 174cm
소속사 : 코엔스타즈
학   력 : 경희대학교 시각디자인과 휴학
데   뷔 :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수   상: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LIST